Community
2022학년도 2학기
DCU 좋은 수업 소개 공모전 개최 안내
1. 참여 대상
- 직전 학기에 수강한 수업 중 자신에게 배움과 성장에 도움이 된 수업을 우리대학 학생들에게 공유하고자 하는 재학생
2. 참여 방법
가. 참여 방법
1) 주제 선택 : 2개의 주제 중 하나를 선택(중복 참여 가능)
① 전공
② 교양
2) 참여 유형 : 텍스트 참여후기(A4 기준 2페이지 이상, 글자크기 11포인트, 한글로 작성)
3) 제출 자료 : 아래 두 가지 파일 제출
① 참가신청서
② 공모전 참여 작품(텍스트 수기)
4) 제출 방법
본교 강의지원시스템(LMS) 접속 → 교육현황 → 개설과목검색 → 비정규과목 → “2022학년도 2학기 DCU 좋은수업 공모전” 비교과 수강신청 → 수강신청 후 LMS의 “과제” 란으로 작품 업로드 (파일 용량이 커서 업로드 되지 않을 경우 개인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 후 URL주소 업로드) |
나. 참여 시 유의사항
1) 개인 단위로 자유롭게 참여 가능함
2) 주제별(교양, 전공) 중복 참여는 가능하나, 중복 수상은 불가함
다. 제출 기한
- 2022년 12월 04일(일)
3. 평가 방법
- 평가 항목에 따른 심사위원 평가 결과를 합산하여 순위에 따라 수상작 선정
평가 항목 | 배점 | |
심사위원 평가 | 내용의 사실성 | 20 |
주제와의 적합성 | 20 | |
내용의 충실성 | 40 | |
완성도 | 20 | |
합계 | 100 |
4. 참여 혜택
가. 공모전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에게 스텔라 부여(1시간)
나. 수상작 상금 수여
순위 | 상금 | 인원 | 소계 |
최우수 | 300,000 | 1 | 300,000 |
우수 | 200,000 | 2 | 400,000 |
장려 | 100,000 | 5 | 500,000 |
합계 | 8 | 1,200,000 |
5. 기타 사항
- 공모전에 제출된 참여작의 저작권은 교수학습지원센터에게 있음
- 수상작은 교내 홈페이지와 LMS를 통하여 교내외 구성원들에게 공개(게시)될 수 있음
6. 문의처
교수학습지원센터 053) 850-3375